R&D 및 제품 계획

사람과 삶을 응시합니다. 미래를 탐험하고 최고의 현재를 만드세요.

전문 의료 가운 제조업체인 NAGAILEBEN은 항상 정상에 있었습니다. 의료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제품의 요구사항을 상품화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미래의 요구를 생각하고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고 생산 및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활동은 사람과 건강에 관한 것입니다.
NAGAILEBEN은 의료 환경 및 섬유 연구, 기술개발, 제품 개발 및 시장 조사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商品企劃室

상품 기획실

실제 수술실 전시실은 본사(일본)에 있습니다.

편리하고 쾌적한 의료시설 학습

의사,간호사,환자 등 의료 환경에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사람들의 존재로 인해 병원의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합니다.NAGAILEBEN에서는 의료 환경의 정의를 확대하여 기관 전체에 제공되는 의류를 포함했습니다. 지금까지 NAGAILEBEN은 스타일링과 색상의 사용을 통해 재미와 같은 요소를 옷에 통합하여 사람들의 정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이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비전이며, 새로운 개념을 통해 새로운 헬스케어 환경을 제안했습니다. 관점의 변화는 환자의 질병에 대한 저항력의 심리학 개념에 대한 임상적 조사와 연구를 통해서가 아니라, 의료환경 개선에 적용할 수 있는 긍정적 재활심리학과 환경을 조성하는 개념이다. 이러한 경험을 고령화 사회의 생활환경 조성에 활용하기 위한 연구개발을 이미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작업 자세에 대한 실태 조사의 일부

의료용 의류 개발

NAGAILEBEN은 1952년부터 화학 섬유를 사용하여 가운을 생산해 왔으며 이 소재의 기능에 주목해 왔습니다. 일본 섬유 메이커 인 도레이와 기술 제휴를 맺고 원사 제조 단계부터 기능성 가운의 제작에 힘쓰고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와 환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시야 방지, 땀 흡수, 발한 흡수, 정전기 방지 등의 소재와 병원 감염을 유발하고 정균 특성을 가진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 가운 등 의료 전문가와 환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소재를 개발했습니다. 특히 수술 분야에서는 미국 섬유회사인 Standard Textile Co., lnc와 협력하여 항균 장벽 특성을 가진 “COMPELPAK” 시리즈 제품을 개발하여 “좋은 환경과 지구에 대한 사랑”을 컨셉으로 일회용이 아닌 제품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또한 쾌적한 “의료 유니폼 환경”을 컨셉으로 의료진이 “의료 유니폼”을 착용했을 때 의류의 전반적인 편안한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차가움, 접촉 차가움, 고탄성을 가진 재료 등 기능성이 높은 소재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의 체온 검사와 전국 병원의 “연간 체온 기록”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절단 및 재봉 기술을 설계 및 개발하여 작업 이동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굴뚝 효과 설계 기술(특허 출원 중)은 작업 수행 시 자연스럽고 효율적으로 환기 효과를 발생시켜 의류 내부가 가장 쾌적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부상품은 한국에서 사용 할 수 없습니다.